등록일 2023. 10. 08 조회수 15
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에 이토록 좋은 과학놀이체험관이 생겨 얼마나 반가운지 모르겠습니다! 예약제인 관계로 계속 못가다 드디어 오늘예약! (8일)
내일도(9일) 친구들도 함께 가려고 2번 예약을 해 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예약건은 아이의 컨디션 난조로 취소를 하게 되었어요!
당일취소예약은 모바일로 안되기에 직원분 통화해 취소했는데,
예약확인을 모바일로 다시해보니 다음날 예약건까지 함께 취소되었더라구요.
다시 직원분과 통화하고 제 이름 석자말하니 다시 예약해 주시겠다고
그래서 통화종료! 그런데 5분 후 예약이 잘되었나 모바일로 예약내용확인하니 예약확인이 안되더라구요.
다시 직원분과 통화했으나 아까 통화한 직원이 아닌 관계로 예약확인불가능!
예약이 다시 된건지 상황을 모르기에 저는 다시 한 번 통화시도!
하지만 예약됐을거라고 사이트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해보라는
다른 직원의 말에 확인해보았으나 역시 예약확인불가!
바쁘신 시간대인거 같아 47분 후 다시 예약확인 통화를 하였더니
맨 처음 통화한 직원 받으시네요.
예약 확인 여부 물었더니 본인 핸드폰 번호로 예약해서
예약확인이 안되는거라고, 저의 번호를 본인이 어떻게 외우겠냐며
그래서 본인 핸드폰번호로 예약했다고 짜증섞인 응대!
아까도 말하지않았느냐고 예약 해주겠다고 얘기했는데
왜 자꾸 전화하냐는 뉘앙스의 굉장히 불쾌한 말투...
그래서 제 입장에서는 그런 사항을 통화하면서 전달받지 못했고,
예약여부 확인이돼야 내일 방문을 하는 것 아니냐고 했더니
다음부터는 예약자인 제가 직접 예약취소하라고 하시더라고요!
당일예약취소 안되는 구조고 전화해서 취소해달랬더니
확인도 안하고 다른날 예약건까지 취소하시곤
오히려 제게 불친절하고 격양된 목소리로 따져 말씀하시니
정말 어이가 없더라고요!!
저는 다만 모바일에서 예약여부가 확인이 안되니 답답했고
진즉에 본인번호로 예약되었으니 오셔라하면 그런 줄 알고
넘어갔을텐데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오픈초기이고 바쁘고 힘드신줄은 알겠으나,
시스템을 그리 만들어놓으셨음 전화응대를 그리 하시면
안되지 않나요?
왜 제가 혼이 나는 기분이죠?
제가 뭘 잘못한건가요??
예약하고 응당 가는게 맞겠지만, 개인사정이 있을수도 있는것 아닙니까!
노쇼하면 다른 분이 이용을 못하시니 취소전화한건데...
너무 화가나서 내일 예약건도 그냥 취소해 달라했네요!
상황설명 다른 직원들이랑 분명히 공유하시고
업무에 임해주시면 좋겠네요!
예약확인 전화 여러번 해서 번거롭고 불편하시다면요!
계속 확인전화하는 저도 역시 힘들었습니다.
너무 궁금하고 가보고 싶은 곳이였는데
제가 다시 예약할 일이 있을까 싶네요!
직접 가보면 과연 다른 인상일까요??
바라건대 당일취소도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취소가능하게
시스템 바꿔주시면 안될까요?
(당일 시스템내에서 취소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3시 30분 예약건 한시간 전에 들어가 직접 취소하려고 했더니
'이용완료'라고 뜨더라고요.
아직 이용전 시간인데 이용완료라고 뜨는것도
취소가 안되는 것도 매우 불편하네요..
직원분 말처럼 제가 취소했다면 이런 불쾌한 일도 없었을텐데 말이죠 ㅠ